네이티브 브라질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_프로폴리스

자료실_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
작성자 네이티브 브라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6 22:25: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3

프로폴리스는 여러나라에서 생산되지만 특히 브라질의 프로폴리스 원괘가 객관적으로 가장 우수합니다.

세계적으로 검증받은 프로폴리스 학술 발표 자료(일본 다마가와大)에 의하면 브라질의 미나스 제라이스 라는 지역에서 나는 그린프로폴리스일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브라질 프로폴리스 제품이라면 이 지역의 그린 프로폴리스 원괘로 추출 및 정제한 것이어야 우수한 제품이라 하겠습니다.

균일하게 양질의 프로폴리스를 생산해 내려면 다음 항목에 모두 특징과 우수성이 있어야 합니다.



1) 양질의 프로폴리스를 생산하기에 적합한 자연환경 :

프로폴리스는 그 기능과 작용이 다소 특수하여 호주나 뉴질랜드와 같이 청정지역, 무공해지역은 적합한 환경이 아닙니다.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식물에서 채취한 수지에 자신의 분비물을 혼합하여 만든 것으로 벌집 입구 및 내부에 발라서 자연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는 벌집을 무균 상태로 유지하게 하고 온갖 해충 및 바이러스로부터 꿀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천연 항생물질로 사람이 섭취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고 있는데, 그 이름을 "프로폴리스" 라고 부릅니다.



2) 식물과 벌의 종류 :

- 식물의 종류 : 식물의 특성이 프로폴리스의 핵심성분인 플라보노이드의 질과 양을 이루는 근간이 되기 때문입니다.

- 벌의 종류 : 야생의 본능을 가진 사나운 꿀벌. 자연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더욱 강한 물질을 채취해 오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 자연 기후 조건 : 공해가 없고 바이러스와 병원균이 많은 원시밀림과 같은 지역. 꿀벌은 이들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프로폴리스를 생산해 내기 때문입니다.

위와같이 같은 자연환경에서 생성된 양질의 프로폴리스 원궤(이부분이 바로 원료에 대한 평가로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 지역) 그린프로폴리스가 가장 우수하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 식물의 종류

(1)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숲 : 핵심성분인 플라보노이드의 함량이 높아 청록색을 띠기 때문에 그린프로폴리스라고 부름니다

(2) 브라질 아래크린계 녹색 식물 : 프로폴리스의 핵심성분인 플라보노이드 외에도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에는 항암작용을 하는 아르테피린C 성분이 추가로 발견되어 타국 프로폴리스와는 또 한번 차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일본 가와사끼大발표)

★ 벌의 종류

동양 꿀벌과는 다른 서양 꿀벌로서 아프리카종이며, 야생 본능이 뛰어남니다.

★ 자연 기후 조건

브라질은 일년 내내 화분이 날리는 꿀벌 생존 최적의 기후 조건으로 아마존과 같은 척박한 원시밀림으로 습하고 늪지역이 많아 바이러스와 병원균의 천국임니다.

그래서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의 경우 자연 환경과 식물과 벌 종류의 조건을 충족하여 최상의 원료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러나 원료 외에도 추출 용매 및 방법과 유통이 가능한 진품 구별법에 대해 확인하여 프로폴리스를 선택하여야 겠습니다.



3) 프로폴리스 추출 및 정제 : 기술 부분

최상급의 원료를 가졌다고 하더라도 추출 및 정제하여 인체에 가장 유익한 형태로 만들어내는 기술이 필합니다.

"프로폴리스 추출 및 정제" : 끈끈한 형태로 벌집에 막을 이루고 있는 프로폴리스

(1) 알코올 (곡물주정) : 가장 고전적인 방법으로 플라보노이드 등과 같은 핵심 성분을 효과적으로 추출할 수는 있습니다.

(2) 증류수 : 수용성 제품이데 인체에 무해하나 고농도의 플라보노이드를 추출하기 어려워 플라보노이드 함량 미달 제품이 많기 때문에 과대 광고를 주의하시고, 대체적으로 가격이 높은 편이고, 완벽하게 정량 기준을 통과한 것인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3) 초임계/미셀화 : 이산화탄소, 프로필렌 글리콜 지방산과 같은 화학유화제를 사용하는 경우 곡물주정으로 추출한것과 같이 핵심 성분을 효과적으로 추출할 수는 있고, 원가 절감에 도움이 되지만 인체에 축적되면 유해하다 고 알려진 왁스와 레진이 뜨거나 가라앉고 상당히 끈적거립니다.

(4) 항균작용,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프로폴리스 이지만 특유의 맛과 향 때문에 거부 반응을 가져 섭취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4) 프로폴리스 정식 유통 : 식약청 관련 법규

프로폴리스 추출물에 대한 유통은 국내의 관련 법규에 따라 수입이 가능할 수도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 프로폴리스와 같은 제품은 적법하게 수입 및 판매하려면 판매자가 갖춰야될 요건과 비용이 많이 들어 비싼 질수 박에 없습니다.



★ 구입시 불법확인

- 브라질,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등에 서버를 두고 현지에서 배송해주는 [직배송]시스템은 모두 불법입니다.

국내의 서버를 두고 있는 경우는 당연히 명확한 불법 행위이며 처벌 대상이 됩니다.

이런 곳에서 구입하실 경우 소비자 피해보상은 물론 추후 어떤 보호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엄밀히 몇가지 제품을 놓고 분석해보면 [직배송]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정식 수입한 업체와 비슷한 시장가를 형성하고 있어 구매자에게 가격면에서의 장점이 없는 편입니다.

[직배송]쇼핑몰 또는 카페, 블로그 등을 통하여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은 불법 유통 제품은 신고하세요.

- 직배송한 불법 유통 제품인지 아닌지를 알려면 식약청 싸이트에서 검색만 해봐도 쉽게 알수 있습니다.

1) 제품의 최소 포장 단위에 반드시 한글로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 스티커식 부착은 불법입니다.

한글로 이름, 원료 및 함량, 일일 섭취량, 섭취방법, 총 플라보노이드 함량 등의 기재가 명확해야 합니다.

(한글 라벨은 정식으로 수입한 제품만이 가지는 고유 권한이며 의무입니다. 또 라벨에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의무적으로 인쇄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2)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하여 프로폴리스의 경우 핵심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식약청이 지정한 함량이 안닌 경우 경우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더라도 상품가치가 낮은 제품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배송 제품은 위의 사항에 위배되고 있습니다.)

3)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프로폴리스의 효능과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하더라도 법률에 의거하여 일체의 건강기능식품의 설명 문구에는 효능, 효과, 치료, 처방, 예방 등의 의약품으로 오인될 소지가 있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식으로 수입 판매하는 판매자는 대부분 건강기능식품 광고,표시 심의를 받기 때문에 이런 문구가 자동으로 삭제되어 등재되지만 불법으로 판매하는 판매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4) 프로폴리스의 경우 순도100% 원액은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그런 광고를 주의하세요.

결론적으로 위의 기술한 것과 같이,

☆ 어느 지역 원료에서 ☆ 어떤 추출 용매로 ☆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몇%인지 ☆ 플라보노이드는 g당 몇mg인지 .. 확인하셔야 합니다.

당사의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산으로 미나미주의 알레끄링(로즈마리)과 에우깔립또(유카리)나무에서 채취한 녹색프로폴리스 원료를 엄격하게 선정하여, 곡주로 용해한 후 1년이상의 숙성기간을거쳐 추출한 액기스이기 때문에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잇습니다.



플라보노이드 함량 : g/19.54 mg로서 최고의 수치 입니다. 한국건강기능식품연구소.검사

(매검사시 달라질수 있습니다.)

- 브라질 연방정부승인 SIF 3996번

- 한국 식약청(KFDA) 승인 정식수입품

- 네이티브제약회사 한국지사



브라질 네이티브제약 () : Sao Paulo - Brasil 한국지사 010-7668-2772



http://www.ibb.co.kr

이곳 네이티브제약 한국지사  방문자께는 판매가격의 10%를 할인해드립니다.

문의 : 010-7668-2772





플라보노이드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

#네이티브브라질

#브라질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효능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벌

#벌집

#벌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