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브라질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_프로폴리스

자료실_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프로폴리스란?
작성자 네이티브 브라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6 22:12: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8

1.프로폴리스란 무었입니까?

프로폴리스는 자연에서 생성되는 신비의 천연항생물질입니다.

이 물질은 꿀벌이 나무껍질의 진을 모아 자신의 체내의 효소와 타액을 혼합하여 만든 것으로, 벌집 주변의 틈새를 봉하여 해충과 병균, 바이러스들의 침입을 막고, 둥지 내부를 무균상태로 유지 시키는 것입니다.



2.가장좋은 프로폴리스의 조건

* 천연적인 자연환경

꿀벌들이 수집하여 오는 Propolis 는 다양한 식물로부터 채집이 됩니다. 브라질의 자연 환경이 각종 유해균과 해충들의 번식을 수월하게 하므로 이 곳 식물들은 스스로 자기 몸을 보호하기 위해 항균성이 강한 수액을 분비하게 됩니다. 꿀벌들이 이러한 식물의 수액을 모아 프로폴리스를 만들기 때문에 효과가 우수하게 됩니다. 열악하고 천연적인 환경일수록 더욱 강하고 효과가 좋은 프로폴리스가 생산 되는 것입니다.

* 청록색 엑기스, 그린 프로폴리스(Green Propolis)

최근 일본 다마가와 대학에서 세계 각국의 프로폴리스 원료를 비교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브라질산 프로폴리스의 성분이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 로즈마리와 유카리스 삼림에서 채취되는 프로폴리스는 

Green Propolis 라고 불리는 데, 그 이유는 축출된 엑기스가 높은 플라보노이드 함량으로 인해 진한 청록색을 띄기 때문입니다.



3. 최고 품질의 그린 프로폴리스(Green Propolis)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미나스 주의 로즈마리와 유카리스 삼림에서 채취되는 프로폴리스 원료를 엄격하게 선정 관리하여,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곡물로 담근 곡주에 혼합 용해한 후, 1년 이상의 숙성기간을 거쳐 추출한 엑기스로 프로폴리스의 고체비중이 35%이고, 플라보노이드(FLAVONOIDES), 페노리코스(FENOLICOS), 아르테필린-씨(ARTEPILLIN C)등의 유효성분이 동종제품 중에서 제일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시중액체제품의 농도80에 해당하는 제품입니다.



4. 프로폴리스 정제의 특징

저희 그린 프로폴리스 정제 성분은 하이테크기술을 사용하여 프로폴리스 액체(1년이상 용해된)에서 추출한 엑기스를 옥수수전분과 혼합하여 알코올성분을 제거하고, 장시간 교반하여 압착성형 하였기 때문에 플로폴리스 엑기스의 성분이  균일하게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제품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동물성젤라틴(Gelatina Animal)과 글리세린(Propileno Glicolico)성분 그리고 방부제와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아 100% 천연물질임을 보증합니다. 

현재는 한국과 일본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의: 글리세린(Propileno Glicolico)은 농업부에서 사용을 금한 원료 임.



5,프로롤리스의 효과와 복용방법

* 천연 항생물질, 면역력 증가

프로폴리스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FLAVONOIDES), 페노리코스(FENOLICOS), 아르테필린-씨(ARTEPILLIN C) 등의 성분은 초강력 천연 항생물질로 몸 안팍의 각종 염증을 다스리며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장염, 위염, 기침, 감기에 효과가 있으며, 특히 기관지와 편도선에 좋은 효과가 있으며 각종 과민성체질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흡연으로 인한 각종 독소를 해독시켜 강력한 원상회복기능이 있고, 위궤양에 특효가 있습니다. 장복하면 혈압과 혈당을 조절하고 노화방지의 기능이 있습니다.





 

Coroa 프로폴리스 정제

Coroa 皇冠蜂胶片

위생부 생산허가 코드와 해당법률조문:

Aut.Func. MS No.5.00.970-2 Decreto Lei 986 de 21.10.1969.



브라질 네이티브제약 () : Sao Paulo - Brasil 한국지사 010-7668-2772



http://www.ibb.co.kr

이곳 네이티브제약 한국지사  방문자께는 판매가격의 10%를 할인해드립니다.

문의 : 010-7668-2772



#플라보노이드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

#네이티브브라질

#브라질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효능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벌

#벌집

#벌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