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브라질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_타히보 차

자료실_타히보 차

타히보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TAHEEBO 타히보차 - 브라질 타히보 소개
작성자 네이티브 브라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6 21:21: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6

TAHEEBO 타히보차

PAU D’arco

신비의 아마존강에서 자생하는 100% 천연 수목차 타히보

카페인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은 웰빙차


Taheebo는 1500년전 고대 잉카제국시대에 원주민 인디오들은 “신의 은총을 받은 약목”이라는 뜻에서 Taheebo라고 불리어 왔다.


타히보의 약목에 버섯과 곰팡이가 번식하지 못하며, 탁월한 살균력이 있어 해충이 접근을 못하는데 힌트를 얻어 껍질을 벗겨 내부수피를 차로 끓여 애음하여 각종 질병의 토속치료제로 사용해 왔는데.

여기에는 비타민 미네랄 등이 많이 함유돼 있는데 특히 암의 치료와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 잉카제국시대에는 황금과 교환해서 약으로 사용됐다는 기록도 있다.


16세기 잉카제국이 스페인에 의해 멸망된 이후 잉카원주민인 인디오의 입으로 구전되어 오다가 18세기말, 아마존 정글지대를 탐험하던 백인 개척자들 사이에서도 그 효능이 널리 퍼지기 시작했으며, 잉카제국에는 전염병 및 악성종양이 없었던 것으로 유명한 것이 타히보 장기복용으로 보여진다.


1960년대 남미 식물학의 최고 권위자인 브라질 상파울로 대학 농학부교수인 월터 라다메스 아코시(Walter Radames Accosi) 박사는 이전부터 아마존의 특정지역에 자생하는 타히보 수목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50년 이상을 조사, 연구하여 아베라네다에 종의 높은 효용성을 발견하였다.

그 후 아코시 박사의 연구를 기초로 하여 각종 실험 및 임상에 응용해 그 결과를 발표하였다.


타히보의 신비한 약리작용이 현대과학으로 그 성분을 분석한 결과, 내부수피에 키논계열의 NFD 라는 항암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키논성분은 인간의 건강유지에 뛰어난 활동과 항암작용을 하는데 수많은 임상실험을 통해 과학적로 증명되었고 미국과 대만은 항암제로 일본은 발암프로모션 저해제로 특허를 획득하였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등 각종 영양소의 성분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누구나 마실수 있으며, 타히보차의 신비한 약리작용을 현대과학으로 그 성분을 분석한 결과, 키논계열의 항암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타히보차는 정상세포를 건드리지 않고 악성 종양(암세포)에만 작용을 하기 때문에 구역질이나 탈모같은 부작용이 전혀 없고 치료와 동시에 면역기능의 강화와 병을 이겨내는 저항력을 기르는데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었다.


타히보차는 일본 의.약학계에서 암 당뇨 류머티즘 등에 효능이 있는 것이 확인됐고 미국을 비롯 독일 영국 대만 등에서도 여러차례 임상시험이 이뤄졌고 그 결과가 각국 암학회지에 실리면서 효능이 입증됐다.

---------------------------------------------

타히보차에 대해서 현재 한국에서도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KH대 약학과(타히보차의 항당뇨작용 검토)를 비롯한 국내 6개 대학, 10명의 약학부 교수들과 공동으로 타히보차를 활용한 당뇨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타히보차의 효능은 여러가지 병을 이겨내고 저항력을 기르기 위함이며.

타히보차는 당뇨병 및 항암작용에 효과가 있는 건강차이다.

1. 타히보에 포함된 비타민은 신선한 혈액을 생산하는데 도움이 되며 혈액의 정화로 간장과 신장의 기능강화에 도움이 되고 배뇨작용에도 도움이 된다.

2. 적혈구 생성 촉진으로 빈혈 및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3. 타히보의 페치진 물질이 통증완화 작용에 도움이 된다.

4. 류마치스에 즉시 도움이 된다.

5. 인슐린과 같은 종류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식사요법과 같이 타히보차를 마시면 당뇨에 커다란 도움이 된다.

6 . 타히보차를 끓인 물에 약 30분 이상 무좀부위나 아토피부위를 담그면 많은 도움이됨과 동시에 꾸준히 차를 마시면 도움이 두배가 된다.(가려움증 및 습진)


[타히보(taheebo)차의 원료선정]

타히보차의 원료는 남미 브라질의 아마존강 열대우림지역에서 자생하며, 빨강 보라색의 꽃을 피우는 타히보는 식물학적으로 능소화과에 속한다. (수령 30년 이상의 것) 능소화과의 식물은 수없이 많은 종이 분포하고 있다.

남아메리카에는 약 100 여종 이상이나 자생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남미 브라질의 일부지역에만 자생하며, 빨강 보라색이 꽃을 피우는 학명: 타베뷔아•아베라네다에 (Tabebuia Avellanedae) 만이 타히보의 원료가 된다.

타베뷔아 아베라네다에는 높이 30m, 줄기의직경 50cm~1.5m 정도의 거대한 수목으로서 목질부분은 딱딱해서, 전기톱을 사용해도 잘리지 않을 정도로 단단하며, 타히보 원료는 이 수목의 외피와 목질 사이의 불과 7mm 정도의 내부수피만을 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원목은 아직도 인공재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천연 자생나무만 사용되고 있다.


[타히보(taheebo)차의 약리작용]

▶ 신선한 혈액생산 : taheebo에 포함된 비타민류는 항원대해 항체, 신선한 적혈구생산.

단백질, 지방 흡수도와 세포 활동의 최적조건제시.

▶ 빈혈해소 : 적혈구 생성 촉진으로 빈혈,노화방지.

▶ 염증억제 : 유효성분이 염증반응 억제 , 통증과 발열제거.

▶ 통증완화 : taheebo의 페치진 물질이 통증완화 작용.

모르핀처럼 구역질이나 구토 부작용없이 부드럽게 환부에 작용.

신경안정 , 극심한암 통증까지 완화

▶ 류머티스 : 류머티스에 즉시 효력을 나타냄.

▶ 간장강화 : 혈액정화로 독소배제 역활.

간장에 작용하여 활동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 약해진 간장을 자극하여 간장의 대사 촉진.

▶ 배뇨촉진 : 소변에 피나 단백질이 섞여나오는 환자에게 효과.

▶ 부종해소 : 부신피질에 작용하여 호르몬이 나오는것을 조정.

수분과 관계있는 호르몬에도 작용하여 전신을 조정.

▶ 당뇨병 : taheebo에는 인슐린과 같은 종류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

의사의 지시에 따라 식사 요법과 타히보차를 복용하면 효과탁월

▶ 호르몬 : 교원병,기과지천식,백혈병,간염,네프로제,궤양등에 효과.

현재 미국과 일본에서는 항암제로 특허, 암, 당뇨 치료에 쓰이고 있다고 한다


타히보는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혈액 정화와 혈액 순환, 신경 안정, 피부세포 재생 촉진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와, 당뇨, 아토피 개선에 효과가 좋다.


자율신경과 중추신경에 작용하여 몸의 균형을 유지시켜주는데,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고 신선한 적혈구를 생산해 빈혈을 예방하고, 관절염의 통증 완화, 염증 억제, 몸의 부종 제거 등 다양한 역할을 한다.


타히보에 들어 있는 카테킨이란 성분은 담배의 니코틴과 중금속이 뼈 골수에 도달하기 전에 인체에서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하며, 폴리페놀은 니코틴 성분의 빠른 체외 배출을 돕기 때문에 흡연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차(茶)에는 대부분 카페인이 들어가 있어 많이 마실 경우 몸에 좋지 않은데, 타히보는 카페인이 없는데다가 낮은 열량과 함께 비타민, 필수 아미노산등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다량으로 섭취하여도 무리가 없다.


타히보차는 유리주전자나 약탕기를 이용해야 하며, 금속성분이 있는 그릇이나 컵을 사용하지 않는다.

타히보차는 일체의 첨가물이 없는 100%의 천연건강차이다.

저희 타히보차는 브라질 NATIVE사에서 수출 마크를 획득한 정품입니다.


+

=================================

iBB 네이티브제약회사 한국지사

WWW.iBB.co.kr 031-797-1840 010-7668-2772



#플라보노이드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

#타히보

#네이티브브라질

#브라질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효능

#브라질그린프로폴리스

#벌

#벌집

#벌꿀

#ibb

#ibb.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